현대 엘란트라 하이브리드 미국 수출용 성능 및 가격 정보
가장 효율적일 때 기본 Elantra Hybrid Blue는 합쳐서 갤런당 최대 54마일을 주행하며 효율성 측면에서 새로운 Toyota Prius 에 이어 2위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더 큰 바퀴와 더 나은 장비를 추가하는 Elantra Hybrid Limited를 "과시"하더라도 이 연료 소비 세단은 여전히 합쳐서 50mpg를 반환하고 비용은 $30,000가 넘는 약간의 비용에 불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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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사양 2023 현대 엘란트라 하이브리드 리미티드
엔진 | 1.6리터 4기통 하이브리드 |
산출 | 139마력 / 195파운드-피트 |
연비 | 시내 49개 / 고속도로 52개 / 복합 50개 |
기본 가격 | $24,550 + $1,115 목적지 |
테스트된 가격 | $30,715 |
판매 개시일 | 지금 |
설계 7/10
- 외부 색상: 세라믹 화이트
- 인테리어 색상: 멜란지 / 그레이
- 바퀴 크기: 17인치
엘란트라 하이브리드는 요즘 소형차에서는 보기 드문 엣지있는 모습이다. 뾰족한 노즈와 삼각형 그릴은 폭스바겐 제타 와 같은 지루한 디자인에서 벗어나는 환영받는 반면, 측면 프로필과 후면 끝의 날카로운 주름은 전체적인 외관에 또 다른 엣지를 더해줍니다.
인테리어는 전혀 촌스럽지 않고 심플하고 좋습니다. 실내는 도어 패널의 부드러운 터치 소재, 무게감 있는 알루미늄 트림 부분, 실내의 다른 곳에서 딱딱한 플라스틱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멋진 라인으로 깨끗하고 응집력이 있습니다.
편안 7/10
- 좌석 수: 5
- 좌석 구성: 2/3
- 화물 용량: 14.2 입방피트
현대 엘란트라 하이브리드는 절대적인 평온함 속에서 순항합니다. 서스펜션은 부드럽고 유연하며 어깨를 으쓱하지 않고도 도로의 충격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 한정판 모델의 가죽 시트는 뛰어난 쿠셔닝과 뛰어난 지지력은 물론 충분한 엉덩이와 등받이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고속에서 약간의 도로 소음이 실내로 유입되지만, 저렴한 소형차에서는 드문 일이 아닙니다.
Elantra는 두 줄의 좌석 모두에 탑승할 때 일부 대안 제품보다 즉시 더 넓은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숫자는 그것을 뒷받침합니다. Elantra Hybrid는 동급 최고 또는 최고에 가까운 헤드룸과 레그룸을 갖추고 있지만 Honda Civic 뒤의 화물 공간이 부족합니다 .
현대 엘란트라 하이브리드 | 40.6 / 37.3인치 | 42.3 / 38.0인치 | 14.2 입방피트 |
혼다 시빅 | 39.3 / 37.1인치 | 42.3 / 37.4인치 | 14.8 입방피트 |
닛산 센트라 | 38.9 / 36.7인치 | 43.8 / 34.9인치 | 14.3 입방피트 |
토요타 코롤라 하이브리드 | 38.3 / 37.1인치 | 42.3 / 34.8인치 | 13.1 입방피트 |
폭스바겐 제타 | 38.5 / 37.2인치 | 41.1 / 37.4인치 | 14.1 입방피트 |
기술 및 연결성 7/10
- 중앙 디스플레이: 10.3인치 터치스크린
- 계기판 디스플레이: 10.3인치
- 무선 Apple CarPlay / Android Auto: 아니요
여기서 테스트한 최고급 Elantra Hybrid Limited는 10.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이에 상응하는 10.3인치 터치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인터페이스는 깨끗하고 사용하기 쉬운 반면, 디지털 클러스터도 매우 멋지며 오디오, 안전 및 효율성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는 고도로 구성 가능한 설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많은 현대 제품과 마찬가지로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사용하려면 여전히 플러그를 연결해야 합니다.
성능 및 취급 5/10
- 엔진: 1.6리터 4기통 하이브리드
- 출력: 139마력 / 195파운드-피트
- 변속기: 6단 듀얼 클러치
스포티한 엘란트라를 원한다면 우수한 N 모델을 구입하세요 . 그렇지 않으면, Elantra Hybrid가 소란이나 군더더기 없이 A지점에서 B지점으로 행복하게 여러분을 데려갈 것입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적당히 토크가 높지만 지나치게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이 차를 고속도로 속도로 끌어올리려면 고고 페달에 발을 깊이 묻어야 합니다. 서스펜션은 삐걱거리고 전혀 역동적이지는 않지만, 적어도 스티어링의 무게는 적당하고 괜찮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6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조차도 많은 하이브리드에서 볼 수 있는 기존의 연속 가변 장치보다 더 나은 옵션입니다. 드론이나 지연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안전 9/10
- 운전자 지원 수준: SAE 레벨 2(실습)
- NHTSA 등급: 등급 없음
- IIHS 등급: 최고 안전 선택
현대 엘란트라 하이브리드는 전방 충돌 경고부터 차선 중심 조정, 하이빔 보조까지 다양한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그 사이에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Limited 모델에는 활성 상태에서 조향, 제동 및 가속 입력을 적용하는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과 현대의 고속도로 주행 보조 장치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고속도로에서 훌륭하게 작동하여 차를 차선 중앙에 유지하고 교통 흐름에 맞춰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연비 9/10
- 도시: 49 MPG
- 고속도로: 52MPG
- 복합: 50MPG
현대 엘란트라 하이브리드 (한정) | 49MPG | 52MPG | 50MPG |
현대 엘란트라 하이브리드 (블루) | 53MPG | 56MPG | 54MPG |
혼다 시빅 | 33MPG | 42MPG | 36MPG |
닛산 센트라 | 29MPG | 39MPG | 33MPG |
토요타 코롤라 하이브리드 | 53MPG | 46MPG | 50MPG |
폭스바겐 제타 | 31MPG | 41MPG | 45MPG |
가격 6/10
- 기본 가격: $24,550 + $1,115 목적지
- 트림 기본 가격: $30,265
- 테스트 가격: $30,715
이렇게 효율적이고 저렴한 다른 자동차를 찾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Elantra Hybrid Blue는 $25,665(대상 수수료 $1,115 포함)부터 시작하고 Limited는 $30,265로 약간 더 비쌉니다. 하지만 최상위 트림 모델의 유일한 옵션은 450달러짜리 흰색 페인트인데, 여러 가지 무료 색상을 쉽게 건너뛸 수 있습니다.
Toyota Corolla Hybrid는 범위와 경제성 측면에서 Elantra의 유일한 대안입니다. Toyota는 기본 LE 모델에 대해 단 24,395달러를 요구합니다. 그러나 효율성에 그다지 관심이 없다면 옵션을 추가하기 시작하더라도 대부분의 순수 가스 대안이 더 저렴합니다.